default | grid-3 | grid-2

Post per Page

일본 금융 서비스 거대 기업 SBI, 가상화폐 거래소 출시


일본의 금융 서비스 거대 기업 SBI, 암호화 화폐 거래소를 출시.

  6월 4일 월요일, Cointelegraph Japan에 일본의 금융 서비스 거대 기업 SBI Holdings가 현재 자체 암호화 화폐 거래소를 오픈 했음을 발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VCTRADE’라 불리는 이 서비스는 현재 2017년 10월에 플랫폼에 사전 등록한 20,000 여명의 사용자들에게 오픈되어 있으며 2018년 7월에 일반 계정 애플리케이션을 개설할 예정입니다. 현재 Ripple (XRP)이 유일하게 지원되는 디지털 통화이지만 SBI는 조만간 Bitcoin (BTC)와 Bitcoin Cash (BCH)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ointelegraph Japan이 보도한 바와 같이, 새로운 거래 플랫폼은 NASDAQ의 거래 시스템 (매칭 시스템)을 채택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거래 수수료는 보도 된대로 무료일 것이지만, 인출에는 요금이 부과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또한 SBI는 암호화 화폐 지갑 관리 보안 시스템을 준비하는데 있어 SECOM 그룹과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SBI의 보도자료가 강조 하듯, 암호화 화폐 거래소는 '전부터'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2016년 10월에 가상 화폐 자회사를 출범시킬 것임을 처음으로 밝혔습니다. 2017년 12월에 SBI는 메이저 암호화 화폐 거래소인 Huobi와 프로젝트를 협력하기로 발표했었으며, 이미 2018년 초에 플랫폼을 런칭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1월의 전례없는 532백만 달러의 Coincheck 암호화 화폐 거래소의 해킹 사건은 일본 금융 당국의 강력한 규제 강화를 촉발시켰으며, SBI는 안보 개선의 목적으로 거래소의 출시를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지연에도 불구하고, SBI의 대표는 이 거래소가 “눈 깜짝할 사이에 최고가 될 것”이라고 자신있게 주장했습니다.

  VCTRADE 이외에도, SBI는 올해 38개의 은행이 참여한 벤처의 Ripple의 블록체인을 이용한 실시간 총액 결제 시스템을 적어도 23개 이상 참여를 시켜 폭넓은 블록체인 송금 테스트를 하는 대규모의 시범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참여 은행의 대다수는 일본에 기반을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표면적으로는 일본에 Ripple의 네트워크가 '괜찮은 안착'이 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SBI는 최근 대만의 암호화 화폐 하드웨어 지갑 지갑 회사인 CoolBitX의 지분 40%를 인수했다고 전했습니다.



[레퍼런스]
https://cointelegraph.com/news/japans-financial-services-giant-sbi-launches-crypto-exchange/amp?__twitter_impression=true


번역 정관욱
에디터 정호엽
제작지원 트루블록스

댓글 없음

Error Page Image

Error Page Image

Oooops.... Could not find it!!!

The page you were looking for, could not be found. You may have typed the address incorrectly or you may have used an outdated link.

Go to Homepage